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AP

Sprucians S20G #1 새 시즌 시작 본문

Minecraft/Sprucians

Sprucians S20G #1 새 시즌 시작

Aphros 2020. 12. 11. 18:22

Sprucians 새 시즌이 열렸습니다.

이제부터 시즌을 년도+순서(알파벳으로 표기)로 표기해서 시즌 20G가 되겠습니다.

즉 2020년에 열린 서버 중 abcdef G 7번째 서버겠네요

모드팩은 Enigmatica 6 에 Sprucians 자체 퀘스트 한글화를 적용해서 하게 되었습니다.


서버는 오늘 열렸습니다

스폰

일상기 10회 이상 쓰겠다고 했지만 아마 5편 내로 끝날것 같습니다

져니맵 없어서 불편

하여튼 앨빈한테 티피타고 왔습니다

FTB 머시기 모드에서 팀을 지원해서 먼저 하고 있던 앨빈팀에 들어가기로..

근데 퀘스트 연동은 안 됨

쓰레기모드

광물이 다... 청크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뭔 이름도복잡한 모드가 그렇게 바꿔놓았던데... 잘 모르겠네요

솔직히 1710 이후로 모드를 거의 안해서 1164에 있는 모드를 거의 모릅니다

시작한지 5분만에 포기를 선언하는 모습

먼저 몇시간 정도 하고 있던 앨빈이 펄버라이저랑 화력발전기 대충 박아뒀네요

아니 근데 몇시간했는데 겨우 이거...?

집앞에 온 돌아댕기는 상인

이런놈도 있네요 ㄷ

근데 개창렬

Tetra 모드에 이상한 작업대가 있는데... 지금 아무도 무슨 모든지 몰라서 해메고 있습니다

모르면 안 쓰면 되죠

동접 6명인 스프 vs 최대인원 4명인 TTMP

망치 만들래서 만들었는데 우클릭누르면 휘둘러집니다

옆에있다 불똥튄 앨ㄹ빈

알고보니 제가만든건 광질용 망치가 아니라 이상한거였네요

그래서 새 망치 지급받음 ㅎ

죽음에 연연하지 않기 때문에 배고픔을 채우기 위해 자살을 선택하는 모습입니다

자살 쉽게하려고 집에 캠프파이어도 박아두네 ㅋㅋ

몬스터 박스 옆에 다가가면 갑자기 몬스터가 펑하고 튀어나옵니다

잡으면 광물이나 잡템줌 ㅋㅋ

깜짝아

협곡에 있는데 위에서 Stray가 떨어져나오네요

얘 뭐하는 몹이지

광질하다가 오니 레톤화로도 만들어둠

철은 다 앨빈의 뱃속에..

광질할 때 좋은 Mining Helmet 만들려면 가죽이 있어야 하는데... 소가 없다고 하니 키워야합니다

? 웬 약탈자가

소 키우려면 밀이 필요한데... 밀을 구하려면 농사를 지어야 합니다

근데 그러려면 물이 필요한데 물이 산 벽에 박혀있는거 말곤 없네요

근데 왠지 모르겠지만 물 속에서 이속 빨라져서 쉽게 올라갔습니다

병신

아까부터 돼지가 계속 집문앞에서 길막하길래 걍 넣어버릴려고 했는데...

뚱뚱해서 안들어가는듯; 문을 통과 못하네

하여튼 첫 목표였던 소 농장 완성했습니다

? 버그 좆망겜

흙도 없는데 풀이 떠있네 ㅋㅋ

밤이라 몹한테 개뚜드려맞고 죽었더니 이런게 있네요

그냥 때리면 제 템이 나옵니다

뭐야얜

몬스터 박스는 사실 바로 옆에 가는거 아니면 안터져서.. 

곡괭이 거리 안에 있어도 몬스터 안 나오니 잡기 귀찮으면 걍 캐주면 됩니다

근데 사실 몹 잡는게 더 이득

뭐야시발깜짝놀랐네

동굴이라 집에있으면 tp 탄다고 했는데.. 집 옆 윗산이였네요

그와중 이머시브 풍차달고있네

' 내려가는법 보여준다 '

몇 달인지 몇 년인지 모르겠지만 하여튼 오랜만의 동접 8명 ㄷㄷ

풍차나 화력보다 메카니즘 태양광 효율이 개좋아서 하나 만들었습니다

근데 철이랑 오스뮴이 많이 드는게 문제죠 

몬스터 박스 나온애들 잡았더니 다이아몬드 ㅋㅋ

광질 그렇게 할 땐 안나오더니..

동굴 가다가 테트라 모드의 유적을 발견했습니다

무슨 쓸모가 있는지는 잘모르지만

? 웬 Drowned 스포너가 떡하니 있지

나중에 몹농장 같은걸로 쓰죠 뭐

앨ㄹ빈이 털어간 던전

근데 분명 땅은 다른 경로로 판거같은데 이미 지나갔던 곳에 왔네요;

아시발

좀벌레 왜자꾸 튀어나오는데

열심히 광질한 결과

근데 청크로 되어있어서 뭐가 뭔 광물인지도 잘 모르겠네요

지금 이거 쓰고 있는데 일상기도 런각잡아야할듯

이게 그 바닐라 마크에서 추가된 우는 옵시디언과 옵시디언들... 인데 바닐라마크도 잘 몰라서 뭔지 잘 모릅니다

우는 옵시디언 모으면 지옥에서 스폰포인트 지정할 수 있는거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

오 상자도 있었네요

집에 먹을게 없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널린게 호박이니 호박 수프를 만들었는데...

안겹치네시발 이럼 들고다닐 수가 없어요

지옥에서 힘든 사투를 하다 온 앨ㄹ빈

아마 용암에 빠져죽고 /back 쳐서 템 회수하고 /home 쳐서 집으로 왔겠죠

태양광 만든거 전선 연결해뒀습니다

그동안 전선이 없어서 계속 안해두고 있었는데..

근데 개더러움 ㅅㅂㅋㅋ

원래 수능 친 사람들의 길드에서... 틱팀 온다고 하니 그냥 TTMP로...

또 TTMP네

아침을 만드려는 우리의 모습

모르페우스 ㄹㅇ 서버에 필수임... 과반수만 자도 아침되니 개편함

고급태양광발전기 만들려고 오스뮴 강철 만드는 동안 추가로 에너지 큐브도 만들었습니다

아니 왜 상자 놓을 데가 없다고 거기에 두는건데 ㅋㅋ

*황무지 = 스프 디코에서 격리되는거

드디어 저희 길드에도 첫 다이아가 나왔네요

아까 몬스터박스 잡아서 나온건 제외

계속 광질 -> 오스뮴 정제 + 강철 제작 노가다해서 고급 태양광 발전기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는걸로.... 다음 화에 봅시다

근데 다음 화는 안나올겁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