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AP

Sprucians S20G #5 위더와 엔더드래곤 사냥 본문

Minecraft/Sprucians

Sprucians S20G #5 위더와 엔더드래곤 사냥

Aphros 2020. 12. 19. 19:35

요즘 서버는 안들어갔지만 스샷은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3화 분량 밀려있는거같은데...

전에 틱팀이 알려줬던 엑스레이입니다

RFTools의 빌더(Builder)에서 영역 미리보기 누르면 이렇게 반투명한 푸른색 블럭이 나오는데...

이게 땅이랑 닿아있으면 주변 동굴과 던전이 다 보이게 되죠

앺님이 위더 야생에 방목했다가 못잡으셔서 도와주러 왔습니다

보답으로 네더스타를 받았습니다

애플래시 : 내신세...

하필 메카니즘 젯팩입고 공중에서 죽으셔서 ㅋㅋㅋ

엑유의 앤젤블럭 같은게 있었으면 위에 뭐라도 설치해드렸을텐데 도와드릴 수 없어 안타깝네요

온 김에 앺님 길드 집이 멋있다길래 들러봤는데...

땅굴에서 사는 우리와 달리 확실히...

이런 식으로 열심히 던전은 찾아보고 있는데...

어둡기도 하고 엑스레이 범위가 한정되어있어서 못찾겠네요

그래도 뭔가 스포너가 보여서 가보니까

몬스터박스 ㅅㅂㅋㅋ

제 테라스틸 갑옷에 넣을 인챈트를 정리했습니다

일단 보호5는 무조건 넣고, 마나 리젠과 마나 부스트는 아스 누보의 인챈트입니다

모든 갑옷에 저 인챈을 해주면 마나통도 커지고 마나도 빨리 회복되겠죠

원래는 동물농장에서 딱히 우유가 필요하진 않아서 우유를 모으지 않고 있었는데...

보타니아에서 마나를 케이크로 만들까해서 랜처를 달아줬습니다

위에서 인챈트북 하나로 합친 다음에 보타니아 마나 인챈터가 적용 안해주길래

인챈트 여러개는 안될줄 알았는데... 하나씩 떨어뜨리면 되는거였네요

ㅋㅋ

이제야 죽을일이 딱히 없지만... 누구처럼 공중에서 죽으면 매우 곤란해지기 때문에

앤젤링에 소울바운드 인챈트를 걸어줬습니다

이러면 죽어도 앤젤링은 계속 인벤에 남게되죠

위에서 언급했던 인챈트 3개랑, 에어 어피니티(Air Affinity)를 투구에 추가로 달았습니다

얘는 공중에 날고 있으면서 블럭을 캘 때 느리게 캐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공중에 있을 때도 땅에서 캐는것처럼 해줌)

요즘엔 JEI에서 인챈트 이름을 검색하면 다 알려줘서 편리하네요

NEI때도 그랬나?

앤젤링도 있고 테라스틸 풀셋에 인챈까지 다 해서 엔더드래곤을 잡아보려고 합니다

엔더드래곤을 부활시키려면 엔드 크리스탈이 4개 있어야 하는데, 재료에 가스트 눈물이 들어갑니다

그거 구하러 지옥을 왔죠

이런것도 있네요 ㄷㄷ

바닐라 유적인거 같은데 바닐라는 잘 몰라서...

돌아다니는 김에 블레이즈 스포너를 챙기고 있습니다

블레이즈 스포너 4개나 챙겼네요

그와중 양봉하던 틱팀은 벌이 다 떠났다고 합니다... 곧 포기할듯

그렇게 돌아다녀도 안나오다가 드디어 가스트 첫 발견 ㅋㅋㅋㅋ

새 유적도 발견해서 창고도 털었는데... 딱히 템이..

지옥 유적 발견한 횟수 = 가스트 발견한 횟수

계속 돌아다니는데 가스트 스폰 진짜 안되네요...

ㅃㄹ 용잡으려고 틱팀도 지옥와서 돌아다니는중

지옥유적 4번째 발견입니다

가스트나 좀 나왔으면 좋겠는데..

근데 이 지옥 유적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엄청 넓네요 ㄷㄷ

가스트 스폰도 더 잘되는거같고 위더스켈도 많습니다

??

계속 돌아다녀서 가스트 눈물을 모았습니다

집에 와서 엔드 크리스탈 만들고 용잡으러 가야죠

앤젤링 덕분에 유적은 빨리옵니다

오 Waystone 모드가 있엇네요

이거 좀 편한데

누가 설치해뒀나봅니다

그래서 저도 만듦

근데 틱팀이 RFTools로 텔포 설치해놔서... 의미는 없었네요

?풍발ㅋㅋㅋㅋ

그래도 혹시 모르니 만든김에 지정은 해줬습니다

이제 텔포 수단도 생겼으니 원래 목표였던 엔더드래곤을 잡으러 엔더월드로 왔습니다

탈출포탈?에 4개를 잘 박아두면

다른 크리스탈들이 생겨나면서 엔더 드래곤이 부활하죠

이거부터 부숴줍시다

아토믹에 테라스틸 활이 있어서 쉽게 잡았습니다

엔더드래곤 알은 이렇게 횃불로 얻어주는게 제일 편한것같네요

타이밍 놓쳐서 그런지 알이 안보이네;

집에 돌아왔더니 틱팀앨빈이 큰 던전에 갔다오면서

스포너를 엄청 챙겨왔습니다

마구잡이로 해둬서 분류도 했는데... 좀비 스포너가 진짜 많긴 하네요

보기 쉽게 상자에다 분류해뒀습니다


5화 끝


Comments